뉴스 > 경제 일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최영조 경산시장 "현장에 답이 있다" 중소기업 현장 방문
2015년 07월 14일 [CBN뉴스 - 경산]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최영조 경산시장은 민선6기 취임1주년을 맞아 14일 경산시 자인면 경산2산업단지에 위치한 임플란트 제조업체인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를 방문해 산업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기업지원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메가젠임플란트는 치과용임플란트 생산업체로 2002년도에 설립하고 2012년에는 서울 강남에 메가젠타워를 설립하여 수출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1일에는 ‘월드클래드 300기업’ 에 선정되었으며, 현재 미국, 유럽 등 55개국에 수출하는 지역의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 기업이다.

이번 방문은 ‘기업하기 좋은 도시 건설’을 위한 중소기업 현장 방문계획의 일환으로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로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영조 시장은 이날 회사소개와 생산라인을 둘러보며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하였으며, 또한 회사 구내식당에서 근로자들과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근로자를 위한 자인공단 순환버스 운행 등 생활불편사항을 청취하고 다양한 대화를 나누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오는 20일에는 남천면 협석리에 소재한 콘택트렌즈 제조 기업인 ㈜미광콘택트렌즈를 방문하여 기업의 다양한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생산현장 근로자를 격려할 예정이다.
안영준 기자  ayj1400@hanmail.net
- Copyrights ⓒCBN뉴스 - 경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BN뉴스 - 경산 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