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일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경산시‘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전 공직자 온누리 상품권 구매 동참 50백만원 구입
2014년 01월 21일 [CBN뉴스 - 경산]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산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1월 20일부터 29일까지 설 제수용품을 관내 전통시장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대형유통업체 및 전자상거래 등의 확산으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경산시청 공직자들이 솔선수범하여, 1월 20일 경산시장을 시작으로, 1월 23일 자인시장, 1월 24일 하양시장 장보기 행사를 추진한다.


ⓒ CBN 뉴스
특히, 경산시장과 공무원들은 20일 경산시장 장보기 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장을 보면서 전통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의 생생한 여론을 직접 청취하였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살리기를 위해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행사에 앞서 지난 1월 13일부터 전 직원이 1인당 5만원 이상의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 구매에 동참하여 40백여만원의 상품권을 구매하는 실적을 올리는 등 전통시장 활력 증진에 동참했다. 한편, 온누리 상품권 구매를 위해 여러 유관기관 및 단체에 홍보하였으며, 60백여만원 이상의 실적을 올려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영준 기자  ayj1400@hanmail.net
- Copyrights ⓒCBN뉴스 - 경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BN뉴스 - 경산 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