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1-04 오전 09:11: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산갓바위축제추진위원회,선본사 성본 스님 추진위원 위촉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5일
↑↑ 선본사 성본 스님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산시는 한 가지 소원은 꼭 들어준다는 “경산팔공산관봉석조여래좌상(일명 갓바위)“을 전국에 널리 홍보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경산갓바위소원성취 축제의 추진위원회 위원으로 선본사 주지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경산갓바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최광수)는 지난 23일 선본사를 방문해 주지 성본 스님에게 경산갓바위축제추진위원회 위원으로 위촉하는 위촉장을 전달했다.

선본사 주지가 경산갓바위축제추진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최광수 위원장은 위촉장을 전달하며 14회를 맞는 올해 축제는 지금까지의 행정 주도적 축제를 탈피해 차별화되고 특색있는 축제를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보다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위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금번 경산갓바위축제추진위원으로 위촉된 선본사 성본 스님은 은해사에서 본 말사 감찰과 승규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는 호법스님으로 계시다가 지난해 12월 5일자로 선본사 주지로 임명되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