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1-04 오전 09:11: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재)경산시장학회,국제라이온스협회 경북지구 권오흥 총재 장학금 기탁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5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산시는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북지구 권오흥 총재가 (재)경산시장학회를 방문하여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권오흥 총재는 2014-2015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총재로 취임한 후 ‘미래로 함께하는 봉사’라는 슬로건 아래 더욱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에 매진하고 싶다는 생각에 경산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일을 찾다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는 것이야 말로 백년대계를 내다보는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해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권치과의원(중방동 소재) 원장이며, (재)경산시장학회 이사이기도 한 권오흥 총재는 경북치과의사회 회장을 역임하며 수년간 폐금니를 모아 이웃사랑성금으로 기탁하는데 앞장서 왔으며, 경산필하모닉오케스트라 단장으로 수 년 동안 물심양면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는 등 지역 사회 전반에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장학기금을 기탁한 권오흥 총재는 앞으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는 결식아동 돕기, 다문화 가족 친정 보내주기, 저소득층 가정 아동 문화체험 실시하는 등 오랜 세월동안 다방면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해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자림 매김하고 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