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8-05 오전 09:42: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경산시'제19회 경산시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대성황 이뤄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0월 11일
ⓒ CBN 뉴스
[CBN뉴스 안영준 기자]= '제19회 경산시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가 11일 경산육상경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개최된 대회는 2만2천여명 이상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치러진 시민대화합의 장이었다.

특히 입장식에는 15개 읍면동과 경산시장애인복지단체 협의회 , 경산지역 7개 대학 등 4,800여명이 특색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관람한 시민들에게 큰 기쁨을 줬다

ⓒ CBN 뉴스
개회식에는 경산시와 자매결연을 맺은 일본 죠요시, 죠요시 체육회, 중국황다오구에서 참석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 CBN 뉴스
개회식 하이라이트로 펼쳐진 단심줄 농악퍼포먼스와 성화점화는 계층간 서로 화합과 소통하는 의미를 전달해 참여한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전해줬다.

또한 부대행사로 진행된 남매학교 주말체험 교실에도, 주말을 이용해 많은 가족들이 찾아와 볼거리, 체험거리가 가득한 가을날 한마당 축제를 이뤘다.

ⓒ CBN 뉴스
읍면동 대항 체육대회에서는 동부동이 종합우승, 하양읍이 준우승, 진량읍이 3위를 달성했다. 또한 화려한 입장식 퍼포먼스를 보여준 선수단에게 수여하는 입장상은 중방동이 차지했고, 하나되고 단결된 모습을 보여준 압량면에는 모범선수단상이 수여됐다.

경기내내 육상경기장을 지킨 최영조 경산시장은 “이번 시민체육대회가 경산시민 자긍심을 높이는 멋진 대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화합하는 시정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하자“ 고 전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0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