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1-04 오전 09:11: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산시, 경산월드휴먼브리지의 사랑나눔 `사랑의 보따리`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3월 28일
ⓒ CBN뉴스 - 경산
[이재영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경산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종원)는 경산시와 지난 24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 이후 첫 사랑나눔으로 지역의 독거노인에게 생필품을 후원하는 ‘사랑의 보따리’를 전달했다.

‘사랑의 보따리’ 는 경산월드휴먼브리지 회원 120명이 3만원 상당의 생필품이 든 정성가득한 보따리를 준비하여 28일 관내 주민센터 7개소의 저소득 독거노인 120명에게 전달했다.

김종원 대표는 “경산시와 업무협약 이후 첫 사랑나눔 사업으로 지역의 소외된 독거노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따뜻한 온정을 담아 생필품 보따리를 전달하게 되어 보람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하고 따뜻한 분위기 조성에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주는 경산월드휴먼브리지의 활동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으로 착한나눔도시 경산과 함께 상생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경산월드휴먼브리지는 2012년도에 설립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다리가 되어오고 있다. 주요사업으로는 모아사랑 태교음악회, 사랑의 나눔(쌀, 김치 등), 엔젤맘 프로젝트, 무료급식&사랑의 도시락, 쓰레기줍기 봉사단, 꿈꾸는 밥, 생명나눔 캠페인, 사랑의 보따리 등이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3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