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1-04 오전 09:11: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산시, 경산축산농협 본.지점 7곳 동시 `착한일터` 가입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7년 07월 18일
ⓒ CBN뉴스 - 경산
[cbn뉴스=권달석 기자] 경산축산농협(조합장 백운학)에서는 지난 17일 최영조 경산시장,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착한일터 가입식’이 개최됐다.

이 날 경산축산농협 본점을 비롯하여 자인지점, 자인사업소, 계양지점, 고산지점, 사동지점, 한우전문판매점 7개소에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일터로 인정하는 '착한일터' 현판이 전달됐다.

백운학 경산축산농협 조합장은 “매년 연말연시에 이웃돕기에 참여하고 있으나 정기 기부하는 방안을 모색하다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큰 힘이 되는 직장인 나눔캠페인인 ‘착한일터’를 알게 되어 전 직원이 흔쾌히 뜻을 같이 하게 되었다.”며 “착한일터가 더욱 확산되어 우리지역이 착한사회, 착한도시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도시와 농촌 교류의 주요한 창구로, 지역경제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축산농협이 지역사회 내 나눔에 앞장서 주어 감사드리며 '착한나눔도시' 경산을 만드는 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착한일터’ 가입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gb.chest.or.kr) 온라인 신청 또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전화 053-980-7804)으로 문의하면 된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7년 07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