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1-04 오전 09:11: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산시남산동,그림이 있는 상방산책로 주민들 큰 호응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12월 19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산시 남부동(동장 이기대)은 지난 6월 상방산책로 정비공사에 이어 10월에는 산책로에 벽화사업을 실시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상방 산책로는 그 동안 로프 훼손 등으로 인해 주민들의 불편을 초래하고 안전에 노출되어 사고 발생의 우려가 커 산책로 정비공사는 남부동 주민 숙원 사업 중의 하나였다.

이에 태성 맨션 뒷편 상방 산책로 입구에서 쉼터 정상을 경유 산책로 입구에 이르는 구간에 대해 총사업비 20백만원으로 스텐휀스 17경간 로프휀스 54경간, 안내판 1개소, 이정표 4개소를 설치하여 상방 산책로를 찾는 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선용에도 크게 기여를 하였다.

ⓒ CBN 뉴스
또한 10월에는 꽃과 곤충 등을 테마로 벽화 사업을 산책로에 추진하여 휴식을 위해 산책로를 찾은 시민들에게 힐링을 제공하고 어린이들을위한 자연생태 학습공원 조성하는 효과를 보여 주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기대 남부동장은 상방동 산책로 정비공사로 인해 많은 주민들이 그곳을 찾고 있으며 아울러 주민들 표정도 한결 밝아졌다며 앞으로도 미비한 분은 계속 정비해 나가겠으며 소통하는 동정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12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