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8 오전 10:08: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산시 삼성현역사문화공원 `여름밤, 별빛음악회` 개최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7년 07월 12일
ⓒ CBN뉴스 - 경산
[cbn뉴스 권달석 기자] 경산시 삼성현역사문화공원(관장 홍성택)에서는 오는 15일 오후 7시 야외공연장에서 ‘여름밤, 별빛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별빛음악회는 여름밤, 삼성현문화공원을 찾아주시는 경산 시민을 위한 무료 공연으로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공연을 한 공간에 모아 여름밤의 무더위를 식혀 줄 예정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K-POP 음악으로 꾸며지는 리얼 라이브 퍼포먼스 무대부터 퓨전 국악공연, 지역 유명 버스킹밴드, 색소폰 앙상블 공연은 삼성현역사문화공원을 찾는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환상적인 아리랑 연주와 현대가요와의 국악 콜라보 공연을 선보이는 퓨전 국악 공연은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우리의 관현악기를 소개하고 우리 고유의 가락을 쉽고 재미있게 접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홍성택 경산시 삼성현문화박물관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하여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행사를 제공하고 연주자와 관객이 서로가 흥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현문화관 담당(053-804-7329)으로 문의하면 된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7년 07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